지난달 캉신 IP플랫폼에서 미국상표국의 상표데이터를 추가하며 이번달부터 중국대륙,미국,유럽연맹의 상표데이터셔치를 제외하고 지금부터 중국홍콩,말레시아,필리핀의 상표데이터를  대해 무료로 문자 및 그림상표셔치가 가능하십니다.캉신IP플랫폼의 상표데이터 총수량은 6000만 조를 초과하여 중국홍콩데이터의 수록시작날짜는 1978년1월18일,말레시아 데이터의 수록시작날짜는 1913년3월29일,필리핀 데이터의 수록시작날짜는 1900년1월1일부터입니다.그외,중국대륙상표데이터의 수록시작날짜는 1950년1월1일,유럽연맹데이터의 수록시작날짜는 1996년3월20일,미국데이터의 수록시작날짜는 1823년3월6일입니다.

데이터가 매주마다 갱신되고 있으며 지금부터 중국대륙/미국/유럽연맹/홍콩/말레시아/필리핀  6개 지식재산권 관할지역에서의 출원중, 已공고,등록,무효,거절재심, 已이의등 상태의 상표를 대한 셔치가 가능하십니다.

바로 셔치하기

25072.jpg

상표 셔치를 어떻게 진행하기

캉신 IP플랫폼에서중국,유럽연맹,미국,말레시아,필리핀의 중국어,영어,일본어 및 한국어 문자상표를 대한 셔치를 제외하고 그림으로 그림을 셔치하는 방법으로 그림상표를 대한 셔치도 가능합니다. 선진적인 AI도형인식기술을 이용하여 도형상표 및 예술글자상표를 대한 셔치를 쉽게 실현하여 도형상표를 대한 셔치수요를 만족해 드립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아래 린크를 클릭하셔셔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동영상시청하기

Originally published by Kangxin, September 2020

The content of this article is intended to provide a general guide to the subject matter. Specialist advice should be sought about your specific circumstan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