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베이징시 지적재산권국은 시 사법국 등 11부서와 연합하여 (약칭) 을 발행하여 수도 지적재산권 분쟁의 다원화 해제 체제를 보완했다.

《실시의견》은 앞으로 한동안 베이징시 지적재산권 분쟁 조정 업무의 목표 임무와 주요 조치를 명확히 하고 2025년까지 조정이 전 시 지적재산권 분쟁이 발생하기 쉬운 중점 구역과 업계 분야를 대체적으로 실현하여 조직이 건전하고 제도가 완선하며 규범화되고 효율적인 신시대 지적재산권 분쟁 조정 업무 체계를 형성하고 인민조정, 행정조정,업종별 전문성 조정, 사법 조정의 유기적 연결, 우위 상호보완, 조율 연동의 다원화된 조정 업무 구조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시장화 방식으로 상사 조정 업무를 전개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베이징시 지적재산권 분쟁 다원화 조정 업무는 지속적으로 유력하게 추진되었다. 2022년 7월 말까지 각종 분쟁 35643건을 누적 수리했고 조정 성공률은 62.7%로 권리자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이며 낮은 원가의 권익 보호 경로를 제공했다.《실시의견》의 출범은 조정이 지적재산권의 전체 체인 보호를 강화하고 베이징의'두 구역'건설과 상업 환경을 최적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여 지적재산권 강국 시범 도시 건설에 강력한 지지를 제공할 것이다.

(출처: 국가지적재산권국 홈페이지)

The content of this article is intended to provide a general guide to the subject matter. Specialist advice should be sought about your specific circumstan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