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홍보 전략을 계획시 경쟁상대의 동향을 어떻게 파악할까요?캉신IP플랫폼을 통해 경쟁상대가 어느 나라및지역에서 전략을 배치했는지,그리고 어떤 나라및지역에서 경쟁상대가 아직 전략배치를 안 했는지를 대해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캉신 IP플랫폼을 통해 43개 나라및지역의 상표데이터를 대해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캉신 IP플랫폼은 거의 전세계의 상표안건나라를 커버하고 대량적이고 고품질적인 상표데이터 및 나라공개데이터를 대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상표 빅데이터 및 상표지도가 나라/지역의 출원양,초심공고양,등록양,출원인국적,출원상품서비스의 분류,그리고 지정된 출원인이 각나라 및 지역에서의 출원상황을 대해 전시해 드릴 수 있습니다.

캉신 IP 플랫폼을 주목해 주셔서 지식재산권 원스통 AI해결방안을 제공해 드립니다.

캉신IP플랫폼을 등록하기

Originally Published by Kangxin, April 2021

The content of this article is intended to provide a general guide to the subject matter. Specialist advice should be sought about your specific circumstances.